참여마당 Community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상세
    제목 노동자의 권리를 위해 계속 싸워라: 한국노총 서북지부에 보내는 격려의 메시지

    2023-02-26 Read : 286

    김세종

    친애하는 한국노총 서북지부 임직원 여러분,


    근로자의 권리를 위해 하시는 중요한 일에 격려와 응원의 말씀을 드리고자 오늘 편지를 씁니다. 노동 조합의 활동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며 지역 근로자의 삶과 근로 조건을 개선하기 위한 귀하의 헌신은 진정으로 고무적입니다.


    나는 귀하가 하는 일이 어렵고 힘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항과 반대에 부딪히면 쉽게 낙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노력이 수많은 근로자와 그 가족의 삶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오고 있음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귀하는 모든 근로자가 누려야 할 공정한 임금, 안전한 근무 조건 및 기본권을 위해 싸우고 있으며 이는 고귀하고 중요한 대의입니다.


    귀하의 싸움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점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노동자의 권리에 대한 당신의 약속을 공유하고 당신과 연대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모든 근로자가 존엄성과 존중으로 대우받고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이 너무 많아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끼실 때, 저는 마사지 플랫폼 뭉치고를 추천합니다. 자신을 돌보는 것도 중요하며 좋은 마사지는 신체 및 정신 건강 모두에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할 때 시간을 내어 귀하의 작업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감사하고 노동자의 권리를 위해 계속 투쟁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이전글 김동명 위원장 기자 간담회
    다음글 경찰공무원직장협의회장이 검사들에게 보내는 글
    목록보기
    답글달기 수정하기 삭제하기